2006년 15일간의 전국일주를 마치면서 나의 소감은 "우리나라는 진짜 작은 나라구나.."

그리고 앞으로 오랫 동안 살게될 호주에서의 생활을 상상했다.

무작정 아름답고... 무작정... 그냥.. 좋다는... 생각만 가지고..

그렇게 2년이 지나고 여러나라 여행도 가보고 ...

다시 한국에 와서 외국 생활들을 다시 생각하면..

아름다운 것도 있었고 신기한것도 많았지만.
 
그리고 내가 태어난 곳..

우리나라가 참 아름답고 좋은 곳이라는 것..

처음한 전국일주



그 전 전국일주를 하면서 나는 서해안을 타고 내려와 완도에서 제주도로 제주도에서 부산, 부산에서 동해안을 타고 올라와 강원도를 넘어오는 코스로 달려왔다.. 총 15일동안 3100Km의 거리를 달렸다.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남해안이 없다 ;;; 그래서 전국일주를 했다고 말하기가..
뭔가가 부족하다는 생각을.. 했었다.. 그래도.. 모든 곳을 다녀가야만 전국일주는 아니지만.. 최소한 우리나라 테두리는 그려봐야 하지 않을까?? ㅡㅡ; 그래서 언젠가 한국에 돌아가면 꼭 바이크를 구입해서 다시 전국일주를 하겠노라;;
남해안 때문에!! ㅡㅡ;;

그래서 한국에 오자마자 CB400SS를 우리 디씨 라갤러에게 구입!!

출발할 날을 재고 있었다.. 개인적인 일도 있었고.. 태풍도 오고.. 그래서 미루다보니.. 계속 미뤄지길래.. 불안함을 느끼던 도중!

8월 15일 라이더스 전국 모임에 참여하면서 출발하면 되겠구나~ 라고 결정!!!

그렇게 하여 2009년 8월 15일부터 두번째 전국일주가 시작되었다... ㅋ



20143Km에서 시작!



바이크 전산거리 20143K에서 전국 정모 서울팀 출발지인 올림픽 공원으로 출발~

약 두시간 정도 달리니.. 올림픽 공원에 도착.. 내가 꼴등으로 도착했다.

여기 모여 우리는 속리산으로 함께 출발하는데...

바이크 배기량이 1000cc 이상도 있고 50cc도 있고해서 같이 갈수가 없었다.

그래서 고속팀과 저속팀으로 구별해서 달리기로 했다.

나는 400cc 였지만.. 안전하게 저속팀으로 ㅡㅡ;

다 함께 모여 서울팀 사진 한방 찍고~


전국정모지인 속리산으로 고고씽.


가는 중간에 우리팀 다 함께 사진 한방 찍고 ㅋ

얼추 도착했을 즈음 우리는 고속팀을 만났다... (고속팀이나 저속팀이나 도착 시간이 그리 크게 나지 않았음 ㅡㅡ;)

고속팀

저속팀 (선두가 나임ㅋ)



그렇게 다 함께 모여서 간 곳이 화양계곡!! ㅋ


하지만 계곡 근처엔 엄청난 교통체증이;; 휴가철이라 자동차가 너무 많았음 ㅋ





보통의 바이크 동호회는 비슷한 기종.. 비슷한 배기량으로 나누는데..
우리는 모든 바이크를 차별하지 않고 함께 활동한다.. ㅋ 50 cc에서 1000cc 이상까지..

아무튼 우리는 화양계곡에 도착해서 바이크를 주차하고.


시원한 계곡에 몸을 던졌다 ㅋ



보트에서 안 떨어지려고 바둥바둥


치킨도 먹고 몇가지 게임도 하면서 즐겁게 논 후 숙소로 이동 ㅋ


역시.. 주차 한번 하면 장관이다 ㅡㅡ;

지는유...

인터넷에서 주로 활동하는 모임이다 보니 이름은 알고 있어도 실제로는 누군지 모르는 경우가 허다했다.
그래서 서로 서로 자기소개 시간 ㅋ 이 시간이 참 즐거웠다



소주도 마시고 ㅋ 폭죽도 터뜨리고 ㅋ
그렇게 꿈나라로... ㅋㅋ



오늘의 이동거리는 이만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