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작사 김형석
작곡 김형석
노래 김광석

나의 하늘을 본적이 있을까
조각구름과 빛나는 별들이
끝없이 펼쳐있는 구석진 그 하늘
어디선가 내 노래는 널 부르고 있음을

넌 듣고있는지 음
나의 정원을 본적이 있을까
국화와 장미 예쁜 사루비아가

끝없이 피어있는 언제든 그 문은
열려있고 그 향기는 널 부르고 있음을

넌 알고있는지
나의 어릴적 내꿈 만큼이나
아름다운 가을 하늘이랑
오 네가 그것들과 손잡고
고요한 달빛으로 내게 오면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나의 어릴적 내꿈 만큼이나
아름다운 가을 하늘이랑
오 네가 그것들과 손잡고
고요한 달빛으로 내게 오면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 Recent posts